2012년 1월 2일 월요일

아이유 서인국 사건 똥쿤

아이유 서인국 사건 ♡┏
거다. 루온 루카나안. 내가 직접 그놈을 박살내고 싶지만, 내가 그놈과

싸우는 건 내 주인의 명예에 오히려 누가 되는 일이니. 알겠나?"

아이유 루카나안은 마스터가 자신을 믿고 있다는 것에 기쁨을 사건 사건 느꼈지만 그에

앞서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었다.

서인국 서인국 "최선을 다해서 이겨 보이겠습니다. 하지만 철제가 아닌 무기라니...

아이유 마스터. 아이유 철제가 서인국 아닌 무기 사건 말고 그럼 어떤 무기를 가지고 싸워야 합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